_

[정보] 뱅앤올룹슨 BEOPLAY E8 페어링 문제 해결방법

 

뱅앤올룹슨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잘 쓰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인가 페어링이 되지 않았다. 버튼도 없고 터치방식으로 작동되는 이어폰이다보니

딱히 조치할 방법도 떠오르지 않았고....뭘 눌러도 먹히질 않으니 바닥에 내다꼽고 싶은 심정이었다. (몇 일동안 벽돌처럼 만지막 만지막만..)

A/S를 알아보기 이전에 네이년 지식즐을 뒤적거려 봤지만 적절한 답변이 없어 포기하려던 찰나!!!! 한 줄기 빛이 내려왔다.

간단하게 해결방법을 포스팅 해 두신분이 계셨던 것. 역시 블로그는 정보의 바다, 유비쿼터스시대의 보배다.

나중에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햇갈릴 것 같고.. 또 나처럼 애타게 해결방안을 찾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간단하게 해결방법을 정리해 보았다.

 


 

증상

블루투스 메뉴에서 인식되나 페어링 되지 않거나, 블루투스 등록메뉴에 인식되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

1. 양쪽 이어폰을 10초 정도 꾹 눌러서 빨간 불빛이 나오도록 한다. (이어폰 기기 초기화 상태로 만듬)

2. 아이폰의 [설정] 앱에서 [블루투스] 탭으로 이동하여 기존에 등록되어 있는 BEOPLAY E8 을 등록해제 상태로 만듬.

3. BEOPLAY E8 의 전원을 다시 켜고, 양쪽 이어폰을 5초 정도 꾹 눌러서 파란 불빛이 나오도록 한다.

  (블루투스 페어링 기계를 검색함)

4. 아이폰의 [설정] 앱애서 [블루투스] 탭으로 이동하여 새로 뜨는 BEOPLAY E8 을 연결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