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탁상시계] 단조롭고 아름다운 것

 

탁상시계를 하나 샀다. 무인양품의 깔끔하고 단조로운 시계를 볼 때마다 '갖고싶다' 라는 생각을 수도없이 하고

지나갈때마다 슥하고 쳐다봤는데 도무지 계산대로 가져갈 용기가 나지 않더라.

착하게 생겨갖고 사.악.한.가.격을 품고있던 그 녀석을 잊어가고 있었는데..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플랫28' 이라는 쇼핑몰에 그 녀석을 대체할 녀석이 나타났다.

착하게 생긴게 가격씨도 착했다. 냉큼 구매해서 하나는 선물하고 하나는 내 방 책장에 올려두었다.

요즘엔 시계란 것이 스마트폰에 내장되어 있기때문에 하루중에 제일 많이 쳐다보는 시계는 스마트폰이지만..

 

 

그렇게 가볍게만 바라봐서는 안되는게 시간이기도 했다.

그래서 나는 조금 더 신경써서 보아야 하더라도 본연에 충실한 아날로그 시계가 좋았다.

 

 

그런 점에서 더할 나위 없이 마음이 들었던 탁상시계.

시계 사진을 담고나니 새삼스럽게 영화 타이타닉의 명대사가 떠올랐다.

Make it count 순간을 소중히

 

플랫28 쇼핑몰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